부동산 콘텐츠 솔루션 제공업체 ‘㈜리얼모바일’, 4차 산업 주역으로 성장

2018. 06. 20   13:55 조회수 7,874

 

 

앞으로 다가올 4차 산업 주역으로 거듭날 부동산 콘텐츠 솔루션 제공업체 ‘㈜리얼모바일’이 화려한 개막을 알리고 본격적인 업무에 착수했습니다.

 

 

 

  

리얼모바일은 모바일 플랫폼을 활용해 부동산 콘텐츠로 설명해주는 솔루션 제공 업체입니다. 현재 부동산 투자 정보 제공을 비롯해 마케팅 대행, 상품의 여론을 관리해 주는 회사입니다.


이 업체는 스마트폰 가입자 4000만명 시대를 맞아 인터넷 권력의 대이동(PC→MOBILE)을 미리 예측하고 모바일에 특화된 솔루션 제공에 힘쓰기로 했습니다. 

 

 

 

 

리얼모바일 김광석 대표는 ㈜리얼모바일의 창립배경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는데요. 김대표는 포털과 제휴를 통해 수익을 얻던 기존 부동산정보제공업체가 2010년 이후 서서히 사라져가는 모습을 여러번 목격했다고 합니다.

 

 

김 대표는 “인터넷 이용객이 온라인(PC)에서 모바일로 빠른 속도로 유입되고 있다” 면서 ”또, 노골적인 광고성 정보에 식상함을 느낀 이용자들에게 제대로 된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고 싶었다”고 창업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리얼모바일 임직원들은 부동산 분야에서 4차 산업혁명을 일으키자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일어날 4차 산업의 방향성을 미리 예측하고 분석해 선점적으로 대응해나가기 위해서입니다.


미래지향적 기업인 리얼모바일은 포부도 큽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가들을 육성하거나 활용해 부동산4차 혁명의 지표를 만들어나갈 계획입니다. 드론 항공 360도 촬영 기술과 영상에 정보를 입히는 증감현실 기술 등을 접목시켜 고객에게 필요한 3차원 정보를 제공하게 됩니다.


리얼모바일은 분양 예측 솔루션, 부동산 전문리서치, 온라인 광고 등의 분야에서 오랜 기간 활동한 전문 인력을 다량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체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인 ‘G-CRM’을 통해 특정 지역·가격대의 아파트 거래 현황을 파악할 수 있다.


‘G-CRM’은 지리정보시스템(GIS)과 고객관계관리(CRM)를 접목한 용어입니다. 이 시스템은 주거형태와 주변상권 등 고객정보 중 지리적인 요소를 포함시켜 마케팅을 보다 정교하게 구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부동산 실무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이 모여있는 부동산 연구소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연구소를 통해 현실성 있는 부동산 시장 예측을 내놓고 있으며 한양대학교와 산학 협력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편 현재 네이버 모바일 네이티브광고와 검색 마케팅, 소셜미디어의 파워리뷰어 네트워크, 블로그, 카페, 언론 등의 미디어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Top